본문 바로가기

대만 맛집

타이완(대만) 타이중 일식 BBQ 레스토랑 UMAI

안녕하세요 대만 자유여행가 입니다.

 

어제는 여자친구와 호주에서 만난 타이완 커플과 일식 BBQ 레스토랑을 다녀왔습니다.

 

UMAI YAKINIKU 대만에서는 유명한 일식BBQ 레스토랑입니다.

 

이 시국에 일본식은 조금 그렇지만 음식들은 다 대만산이었습니다. 하하 

 

현지인 레스토랑

 

屋馬燒肉 (UMAI YAKINIKU)

 

제가 먹은 건 세트메뉴인데요 

 

중국어를 몰라도 메뉴에 영어로 설명이 되어있었어요

 

위에 메뉴는 2인용이고요 1980달러네요 저희는 4명이니까 패스~

메뉴를 보니 2명이서 오면 많을 것 같네요^^

 

이것들도 2인용 :)

이 메뉴가 저희가 먹은 것입니다. 3인용인데 여자2명 남자2명이 먹기에는 알맞은 것 같았어요

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...2380달러입니다.

가격은 보통인 것 같습니다.

디저트 메뉴인데요 3인용 시키면 아이스크림 3개 나옵니다.

하겐다즈 호두 아이스크림 존맛탱 맛있어요.

저는 녹차 팥 아이스크림 먹었어요.

사진은 밑에 있어요.

 

https://goo.gl/maps/j5pfJcN9janiCLJBA

 

F HOTEL台中麗加園邸

★★★★☆ · 酒店 · 公益路111號

www.google.com

지도예요

입구는 여기에요 삼거리에 위치해 있고 건물은 호텔 건물안에 위치해 있어요

들어가서 왼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. 찾기 쉬워요

여기가 입구 제가 들어갈 때는 5명정도 기다리고 있었어요.

카운터 에요 나무에 가렸네요ㅠㅠ

입구에서 사진 한 컷 천장이 진짜 이뻐요 5층 높이..ㄷㄷ

여기서 단체사진도 찍었어요

호텔 입구예요 들어가셔서 바로 왼쪽으로 가면 보입니다.

 

기본적으로 이렇게 나와요

달짝지근한 소스, 레몬 소스, 시푸드 소금, 치킨 국물

해산물 죽

조금 짜게 느껴졌는데 친구들은 괜찮다고 하더라고요. 맛은 좋아요

기본 샐러드 엄청 맛있어요..^^

양념된 치킨, 돼지고기, 소고기

맛있게 냠냠 구워요

집게가 엄청 편해요 바닥에 놔둬도 고기 닿는 곳은 공중에 떠있어요

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....

맛있겠다..

또 먹고 싶어 지네요

관자랑 오징어도 ^^옆에 소스는 버터예요.

저는 타이완 비어 친구는 밀키스 ㅎㅎ

대만 맥주가 맛있더라고요

일본 방사능 맥주 대신 ^^

친구가 곧 결혼한다고 하니 이렇게 설탕으로 그림도 그려줘요

아이스크림도 맛있었어요 ㅎ